참여업체


에스제이주식회사, 세계 에너지 시장 선도할 것

관리자
2019-08-12

전북 남원시 발전소(2.0MW)

경북 군위군 발전소(2.0MW)


" 국내외 에너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 빠른 대응할 것"


태양광에너지, ESS 전문 글로벌 기업

에스제이주식회사(이하 에스제이)는 2011년 1월 설립된 전기전자 신재생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접속반, 수배전반 직접 제조 및 인버터 모듈 판매를 통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이 기업은 지난 2015년 07월에 일본법인 설립, 같은 해 12월에 몽골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에스제이는 에너지 절감 솔루션 제공을 비롯해 엔지니어, 고객센터, 자재 및 제품 창고 보유, 설치 및 시운전, A/S, 현장 기술 지원 등도 함께 지원하며 편리함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 기술과 서비스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 개발에도 적극 매진하고 있으며, 특히 태양광 에너지 생산에서부터 설치, A/S까지 풀 라인업을 구축해 동 분야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스제이는 태양광 분야 관련 기업 고객을 겨냥해 국내를 넘어 몽골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몽골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2016년에는 날라흐(Nalaikh)시와 신도시 개발을 위한 LED 가로등, 전력 인프라 공급 및 기술지원과 관련한 총 800억원 규모의 양해 각서(MOU)를 체결하였으며, 2017년에는 이동식 태양광 ESS 설치 프로젝트와 18MW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진출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에스제이주식회사의 에너지저장장치 'SJESS'는 100kW 소규모부터 대용량까지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 SDI 표준배터리, SUNGROW PCS 등 대기업 기자재를 사용해 인증 및 검증된 제품으로 보다 안전한 시공을 진행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배터리외 PMS, BMS 시스템 등도 순정품만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

또한 보험과 SOC 관리, 대손수선, 일상&긴급점검, REC 판매대행, REC 보상제도 등 다양하고 우수한 운영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용함으로써 변동이 심한 신재생 발전상황에 적극 대응하며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스제이 관계자는 "당사는 태양광에너지와 ESS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너지 절감을 위한 기술 개발과 고객 감동을 위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적극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또 국내외 에너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에너지저장장치(ESS)

100kW 이상 급


200kW 이상 급